본문 바로가기

데이트/명소

[일산호수공원]고양 국제 꽃 박람회

 [일산호수공원]고양국제 꽃 박람회

 

 

일산호수공원에서 고양국제 꽃 박람회가 열렸다.

 

원래는 일산 호수공원을 놀러가기로 하였지만 가는날이 박람회가 열리는 날이었다.

 

킨텍스IC쪽으로 빠져나오면 무료주차장이 있다. 몇천 몇만대는 주차할정도로 넓다. 주차비는 무료지만 일산호수공원까지

 

가는 셔틀버스를 타려면 입장권을 사야 한다. 대중교통을 이용한사람은 환승 개념으로 1000원 할인을 해준다.

 

집에와서 사진을 보니 개인사진들만 찍어서 달랑 두장 밖에 없다.

 

 

 

혹시 밖에 나가고 싶다면 손목에 도장을 찍어준다. 검이라고... 안에서 식사류들은 김밥이 2500원이니 비싼편에 속한다.

 

비싸도 그날 매진되어 장사를 조기에 접는 곳도 있었다.

 

5월초 햋빛은 비추지만 바람이 시원해 나들이 하기 딱좋은 날씨 박람회 여는 날은 잘 잡았다.

 

아쉬운점 몇 가지는 야외에 꽃을 심어 놓았는데 무슨 꽃인지 푯말이 없어서 알아볼 수 없었던 점과 관람객의 동선이

 

어지러웠던점이 아쉽다.

 

야외에서 한참놀다 1전시관이 있던 곳은 마지막에 가보았다. 다리가 아파 더이상 보지 못했다.

 

꽃 박람회라 꽃만 있을 줄 알았는데 꽃 관련한 사업과 주택사업등등을 볼 수 있었다.

 

 

'데이트 > 명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시립미술관]팀버튼전  (0) 2013.03.05